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주묻는질문

HOME > Customer > 자주묻는질문

FAQ 검색

· 궁금하신 사항을 검색해주세요

매장이용 목록

  1. Q.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각 매장별 영업시간은 매장정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Q.

    예약 가능한가요?  

    A.

    네, 가능합니다.  

    방문하시고자 하는 매장에 전화로 예약 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정보에서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Q.

    포장 과 배달이 가능한가요? 

    A.

    네, 포장 가능합니다. (쿠폰은 포장 제외) 

    방문하시기 2~30분 전에 미리 전화주시면, 바로 찾아가실 수 있도록 포장 준비 해드립니다.  

    일부 매장에서는 배달 대행업체를 통한 배달 이용도 가능하오니,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Q.

    매장별로 판매하는 메뉴가 다른가요?  

    A.

    CPK는 매장별로 판매메뉴가 조금 다릅니다.  

    일부 메뉴가 판매되지 않는 매장이 있으니 꼭 드시고 싶으신 메뉴가 있다면 메뉴 페이지에서 판매 매장을 확인해주세요.  

  5. Q.

    이미 결제한 결제수단 (카드,현금 등)을 바꾸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A.

    결제하신 해당 월 내에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ex. 11월 30일 결제 후 12월 1일 결제변경 불가) 

    결제변경을 원하시면 해당 매장에 전화 문의 후 직접 방문하셔서 결제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