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주묻는질문

HOME > Customer > 자주묻는질문

FAQ 검색

· 궁금하신 사항을 검색해주세요

제휴할인/상품권 목록

  1. Q.

    제휴할인과 상품권을 동시사용할 수 있나요?  

    A.

    가능합니다. 상품권은 결제수단의 일종으로 제휴할인 적용 후 상품권으로 결제 하시면 됩니다.  

  2. Q.

    CPK상품권은 어디서 구입할 수 있나요?  

    A.

    CPK에서 판매하고 있는 아이리스 상품권은 서울랜드,캘리포니아 피자 키친(CPK), 로즈힐 브랜드에서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를 원하시면 본사에서 구매 가능 매장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02-509-6168) 

  3. Q.

    모바일 상품권도 사용이 가능 한가요?  

    A.

    현재는 지류 상품권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4. Q.

    디지털 금액권(상품권)은 모든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한가요?  

    A.

    발행처에 따라 2가지로 나누어 집니다. 

    Pay's 발행 상품권 : 전 매장 사용 가능 / 테이블엔조이 발행 상품권 : 청량리역사점, 명동 M플라자점,

    판교 아브뉴프랑점, 산본 롯데피트인점에서만 사용 가능  

  5. Q.

    디지털 금액권(상품권) 사용하고 남은 잔액은 환불이 되나요?  

    A.

    남은 잔액은 다음 방문시 사용이 가능하지만, 재 이용 계획이 없어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해당 구매처 고객센터에 문의 하셔서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Pay's 고객센터 : 1644-5368 / 테이블엔조이 고객센터 : 1600-3662 

  6. Q.

    디지털 금액권(상품권) 사용가능 여부 및 잔액은 어떻게 확인 하나요? 

    A.

    구매처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Pay's 고객센터 : 1644-5368 / 테이블엔조이 고객센터 : 1600-3662 

  7. Q.

    디지털 금액권(상품권)은 현금영수증 발행이 되나요? 

    A.

    네, 상품권과 동일하게 현금영수증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8. Q.

    패밀리 외식통합 이용권은 전 매장 사용 가능한가요?  

    A.

    일부 매장에서는 정산문제로 인하여 사용이 불가합니다.  

    방문 전 이용 가능한 매장을 꼭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9. Q.

    패밀리 외식통합 이용권을 쓰고 남은 금액은 어떻게 받나요?  

    A.

    패밀리 외식통합 이용권은 상품권이 아닌 할인형 쿠폰으로써 잔액 환불이 불가합니다. 

    이용권 뒷면 또는 홈페이지 (http://www.familyvoucher.com) 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