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주묻는질문

HOME > Customer > 자주묻는질문

FAQ 검색

· 궁금하신 사항을 검색해주세요

멤버십 목록

  1. Q.

    옐로우리워즈 멤버십이 뭔가요?  

    A.

    네, 옐로우 리워즈 멤버십은 CPK만의 리워드 멤버십 프로그램 입니다.  

    카톡 플러스친구와도 알림이 연동되어 있어 적립 포인트 안내 및 각종 쿠폰을 카톡을 통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혜택 안내는 멤버십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Q.

    카톡 친구만 추가해도 쿠폰을 받을 수 있나요? 

    A.

    카톡 친구만 추가하는 경우에는 월 1~2회 이벤트성으로 발송되는 쿠폰만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생일쿠폰 및 신규가입 쿠폰 혜택은 직접 매장에 방문하셔서 옐로우 리워즈 멤버십에 가입하셔야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 Q.

    생일 쿠폰과 신규가입 쿠폰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A.

    매장에서 식사를 하신 후 결제시 최초 가입이 가능합니다. 가입하신 후 30분 이내에 신규가입 쿠폰이 자동으로 발송 됩니다.  

    생일 쿠폰은 가입시 입력하신 생일 당일 오전에 자동 발송됩니다. 생일이 입력되지 않으면 쿠폰이 발송되지 않으니 가입시 꼭 확인해주세요.  

  4. Q.

    신규가입 쿠폰은 가입 당일에 바로 사용할 수 있나요? 

    A.

    최초가입은 식사 후 결제시 가능하기 때문에 신규가입 쿠폰은 당일 사용이 불가합니다.  

  5. Q.

    생일쿠폰과 신규가입 쿠폰의 유효기간과 사용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A.

    쿠폰의 유효기간은 두가지 쿠폰 모두 60일 입니다.  

    타 쿠폰 및 제휴할인과의 중복사용은 불가하며 적립된 멤버십 포인트와는 중복사용 가능합니다. (5,000점 이상부터 현금처럼 사용 가능) 

    쿠폰이기 때문에 1만원 미만의 메뉴를 주문하셔도 잔액 확인 및 이후 사용은 불가합니다. (메뉴 주문갯수 제한 없음)  

  6. Q.

    멤버십 가입했는데 가입기념 쿠폰을 못받았어요. 

    A.

    카톡으로 친구추가 하신 후 1:1 문의로 남겨주시면 확인하여 답변 드리고 있습니다.  

  7. Q.

    멤버십 포인트는 유효기간이 있나요?  

    A.

    적립일로부터 1년 입니다. 

  8. Q.

    멤버십 포인트는 몇점부터 사용할 수 있나요?  

    A.

    5,000점 이상부터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9. Q.

    적립된 멤버십 포인트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A.

    적립시 카톡으로 알림 메시지가 갑니다. 추후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 각 매장에 전화해서 조회 요청하시거나 

    카톡 친구추가 후 1:1 문의로 남겨주세요. 

  10. Q.

    오늘 방문했는데 적립을 못받았어요. 사후적립이 가능한가요?  

    A.

    방문 후 2주일 이내에 카톡 친구추가 후 1:1 문의에 이용하신 날짜의 영수증 또는 결제내역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적립처리 가능합니다. 

  11. Q.

    카톡으로 받은 쿠폰이 지워졌어요. 다시 받을 수 있나요?  

    A.

    멤버십 가입으로 받은 생일쿠폰 및 신규가입 쿠폰의 경우 메시지가 지워져도 멤버십 프로그램 내에 남아있어 매장에서 태블릿pc에 조회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이벤트성으로 받은 카톡 쿠폰의 경우 메시지가 삭제되면 재발송이 불가합니다.  

  12. Q.

    가입했던 전화번호를 바꿨는데 어디서 정보를 수정할 수 있나요?  

    A.

    개인정보 보호에 의거, 가입하신 전화번호는 고객님께서 직접 수정하셔야 합니다.  

    옐로우 리워즈 멤버십 운영 프로그램 (도도포인트) 고객센터에 전화주시면 본인 확인 후 수정 가능합니다. (02-544-6463) 

  13. Q.

    옐로우 리워즈 멤버십을 탈퇴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A.

    옐로우 리워즈 멤버십 운영 프로그램 (도도포인트) 고객센터에 전화주시면 본인 확인 후 탈퇴 처리 가능합니다. (02-544-6463)